반품 및 교환, A/S안내
쇼핑몰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
택배 기사님 방문을 통한 수거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▼ 교환 |반품| A/S 발송 주소지 ▼
주소 ☞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70 405동 1803호 미라클타임
받는 사람 ☞ 미라클타임
전화번호 ☞ 010-6811-5127
▼처음 받은 택배사에 반품 신청을 하는 경우▼
최초 상품이 발송 된 '물류센터' 로 반송되기때문에 상품 회수 및 검수까지 2~4일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빠른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저희 미라클타임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▼ 반품 안내 ▼
우체국, 편의점 택배 등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상단 주소로 보내주세요.
☞ 단순변심 / 사이즈 미스 / 주문 실수 등의 사유
최초 무료 배송비 3,000 원을 동봉하시어 선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.
☞ 상품 자체적인 결함이나 하자 / 구성품 누락 등의 사유
최초 무료 배송비 3,000 원 미동봉, 착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.
반품하는 사유와 결제방법을 편하신 메모지에 적어
같이 동봉해주시면 더욱 빠른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.
작성 예시 )
사유 : 단순변심반품
카드결제, 취소바람
휴대폰결제, 취소바람
무통장입금결제, 환불계좌번호 / 은행
▼ 교환 안내 ▼
상품 맞교환 및 교환상품 선발송은 불가하며, 상품 회수 후 교환상품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우체국, 편의점 택배 등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상단 주소로 보내주세요.
☞ 단순변심 / 사이즈 미스 / 주문 실수 등의 사유
최초 무료 배송비 3,000 원을 동봉하시어 선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.
☞ 상품 자체적인 결함이나 하자 등의 사유
최초 무료 배송비 3,000 원 미동봉, 착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.
다른 제품으로 교환 시 교환제품 모델명과 사유를 편하신 메모지에 적어
같이 동봉해주시면 더욱 빠른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.
작성 예시 )
사유 : 자체결함교환
새제품 교환 바람 or 모델명 00 제품으로 교환
교환 시 추가로 지불하셔야 하는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택배 안에 같이 동봉해주시면 됩니다.
반대로 차액으로 환불 받으셔야 하는 금액이 있으시면,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와 은행을 적어주세요.
▼ A/S 안내 ▼
우체국, 편의점 택배 등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어 상단 주소로 보내주세요.
※ 1년이내 자체적인 결함 시 무상 A/S, 그 외 A/S 는 유상입니다.
☞ 떨어트림, 물에 닿음 등의 과실로 인한 사유
수리 완료 후 발송 시 발생하는 배송비 3,000 원을 동봉하시어 선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.
☞ 상품 자체적인 결함이나 하자 등의 사유
배송비 3,000 원 미동봉, 착불 택배로 발송해주세요.
A/S 요청사항을 편하신 메모지에 적어 같이 동봉해주시면 됩니다.
# 수리 비용 #
A/S센터에서 점검 후 문자로 별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무상의 경우 수리비 별도 안내는 없으나 최초 무상으로 접수 된 경우에도
센터 접수 후 점검 시 외부 충격으로 인한 고장 확인 시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* 날개(앤드피스), 바넷봉 분실 시 부품비가 발생됩니다.
# A/S 기간 #
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 판매건과 온라인 판매건이 모두 각 브랜드 본사 수리센터 한 곳으로 인입되기 때문에
상품이 입고 된 순서대로 순차적 수리 및 점검이 진행되어 평균 수리 기간은 3주~4주 정도 소요됩니다.
센터 측 사정 및 물량 과다 시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